검색 메뉴

캠비움네트웍스(CMBM),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 수령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5 05:21

캠비움네트웍스(CMBM, Cambium Networks Corp )는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를 받았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0일, 캠비움네트웍스는 나스닥 주식시장 LLC의 상장 자격 부서로부터 결함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가 지난 30일 연속으로 주당 최소 입찰가 요건인 1달러를 하회했음을 알리는 내용이다.

나스닥 상장 규정 5450(a)(1)에 따라, 회사는 이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180일의 기간이 주어졌으며, 이 기간은 2025년 10월 7일까지이다.

만약 이 기간 내에 보통주의 입찰가가 1달러 이상으로 10일 연속으로 마감된다면, 나스닥은 회사에 요건을 충족했다고 통지할 것이다.

만약 회사가 이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추가로 180일의 준수 기간이 주어질 수 있으며, 이 경우 나스닥 자본 시장으로 이전해야 한다.

또한, 회사는 결함을 해결하기 위한 의도를 서면으로 통지해야 하며, 필요시 주식 분할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회사가 준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추가 준수 기간에도 자격이 없다면, 나스닥은 상장 폐지 통지를 할 것이며, 회사는 이에 대해 나스닥 청문 패널에 항소할 수 있다.그러나 이러한 항소가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현재 이 통지는 회사의 나스닥 상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보통주는 현재 'CMBM' 기호로 거래되고 있다.

회사는 보통주의 입찰가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필요시 주식 분할 등의 방법으로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할 예정이다.그러나 요건을 충족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이 보고서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회사의 현재 계획과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통제 밖의 여러 사건에 따라 실제 결과와 다를 수 있다.

또한, 상장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위험, 상장 폐지 통지가 회사의 사업 운영 및 고객과의 평판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 등 여러 위험 요소가 존재한다.

이러한 위험 요소는 10-K, 10-Q, 8-K 양식의 보고서 및 기타 SEC에 제출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하지 말아야 한다.이 보고서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회사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