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텍스트(ADTX, Aditxt, Inc. )는 주간 업데이트에서 최근 진행 상황을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1일, 아디텍스트는 CEO인 암로 알바나가 주최한 주간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진행 상황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i) 아디텍스트가 나스닥의 최소 입찰가 요건을 충족하여 나스닥 자본 시장의 상장 요건을 준수하게 됐음을 알리는 공지, (ii) 아디텍스트의 운영 자회사에 대한 업데이트, (iii) 현재 진행 중인 전략적 거래에 대한 진전을 포함한 주요 사항들이 강조됐다.
암로 알바나는 아디텍스트의 비전과 혁신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러한 주간 업데이트가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그는 아디텍스트가 여러 혁신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디텍스트의 비즈니스 모델은 혁신을 통해 글로벌 성장을 목표로 하며, 특히 아디뮤네와 같은 자산을 통해 자가 면역 질환을 다루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디뮤네는 면역 체계가 자신의 세포를 공격하는 자가 면역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고 있으며, 현재 인체 시험을 위한 FDA 승인 절차를 진행 중이다.
암로 알바나는 아디뮤네가 인체 시험에 진입하는 것이 회사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아디텍스트는 피어산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조기 질병 탐지에 집중하고 있으며, 특히 전립선암과 자궁내막증에 대한 조기 탐지 테스트를 개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미토콘드리아 DNA 플랫폼을 활용하여 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암로 알바나는 피어산타가 상장할 준비가 되었을 때 IPO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디뷰라는 프로그램은 현재 대기 상태에 있으며, 뇌 과학 관련 자산을 인수한 결과로, FDA 승인을 재획득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아디텍스트는 감염병 관련 기업인 아필리와의 협력도 지속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금 조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암로 알바나는 나스닥 상장 유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나스닥이 아디텍스트의 글로벌 가시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나스닥과의 협력이 아디텍스트의 지속적인 성장에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디텍스트는 여러 혁신을 통해 자가 면역 질환, 조기 질병 탐지, 신경 모니터링 및 감염병 치료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들이 향후 회사의 재무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