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프리미스파이낸셜(FRST), 상장 유지 요청 및 연장 통지 수령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5 06:24

프리미스파이낸셜(FRST, Primis Financial Corp. )은 상장 유지 요청과 연장 통지 수령을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4일, 버지니아주 맥클린 – 2025년 4월 9일자 Form 8-K에서 이전에 공시된 바와 같이, 프리미스파이낸셜(증권코드: FRST)은 나스닥(Nasdaq)에서의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한 항소를 위해 청문 요청서를 제출하고, 나스닥 청문 패널의 최종 서면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상장 폐지의 유예를 요청했다.

2025년 4월 10일, 회사는 나스닥 청문 고문으로부터 2025년 5월 15일 목요일에 청문회가 열릴 것이라는 회신을 받았으며, 패널의 최종 서면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상장 폐지 결정이 유예됐다.

회사는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Form 10-K를 가능한 한 신속하게 제출할 계획이며, 청문회 이전에 제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 시점에서 회사는 나스닥 상장 규정을 준수하게 된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프리미스파이낸셜은 총 자산 37억 달러, 총 대출 29억 달러, 총 예금 32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

프리미스은행은 버지니아주와 메릴랜드주에 있는 24개의 전 서비스 지점을 통해 개인 및 중소기업에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정 온라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에는 회사에 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동반한다.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 이외의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진술은 '예상하다', '믿다', '의도하다', '할 수 있다', '계획하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를 포함하고 있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으로는 회사의 재무 보고 지연, 회계 관행의 오류 또는 통제 결함 식별 가능성, 상장 규정 준수 실패 가능성, 나스닥의 항소 거부 가능성 등이 있다.

이러한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투자자들은 이러한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