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루스바이오사이언스(SPRB, SPRUCE BIOSCIENCES, INC. )는 새로운 기업 전략과 트라레시니다제 알파 인수를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5일, 스프루스바이오사이언스(증권코드: SPRB)는 신경계 질환에 대한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집중하는 후기 단계의 생물 제약 회사로서, 새로운 기업 전략과 함께 산필리포 증후군 B형(MPS IIIB) 치료를 위한 트라레시니다 알파 효소 대체 요법(TA-ERT)의 인수를 발표했다.
스프루스바이오사이언스의 CEO인 하비에르 스바르크버그 박사는 "이것은 스프루스에게 정말로 변혁적인 순간이다. 우리는 MPS IIIB에 대한 TA-ERT의 잠재적인 단기 상업 기회에 우리의 전문성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지난해 시작된 전략적 과정의 결과로, 스프루스는 MPS IIIB 치료를 위한 TA-ERT를 인수했다. 이는 신경퇴행성 질환으로 궁극적으로 치명적인 유전 질환이다.
TA-ERT는 임상 연구에서 뇌척수액(CSF) 헤파란 황산 비환원 말단(HS-NRE) 수치를 5년 동안 유의미하게 정상화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프루스는 FDA와의 협의를 통해 HS-NRE가 임상적 이익을 예측할 수 있는 바이오마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가속 승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스프루스는 2026년 상반기 내에 TA-ERT에 대한 생물학적 제제 신청(BLA)을 제출할 계획이다.
스프루스는 MPS IIIB 치료를 위한 TA-ERT의 미국 내 상업적 잠재력을 극대화하고자 하며, FDA의 가속 승인을 받기 위해 확인 시험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TA-ERT와 기타 연구 제품을 북미, 유럽연합, 영국, 라틴 아메리카, 터키, 아시아 및 기타 국제 시장에서 상용화할 계획이다.
스프루스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3,88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말까지 현재 운영 계획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4,220만 주의 보통주가 발행되어 있으며, 2,140만 주의 보통주가 워런트 및 자본 증권 발행을 위해 예약되어 있다.
스프루스바이오사이언스는 2024년 연례 보고서를 통해 전체 연간 재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스프루스의 경영진은 오늘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에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콜에 대한 아카이브 재생은 회사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의 이벤트 섹션에서 약 90일 동안 제공될 예정이다.
스프루스바이오사이언스는 신경계 질환에 대한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집중하는 후기 단계의 생물 제약 회사이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스프루스는 3,88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말까지 현재 운영 계획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스프루스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4,220만 주의 보통주가 발행되어 있으며, 2,140만 주의 보통주가 워런트 및 자본 증권 발행을 위해 예약되어 있다.스프루스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