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타그룹(FOR, Forestar Group Inc. )은 이사를 선임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4일, 포레스타그룹의 이사회는 앤서니 W. 옥슬리를 이사로 선임했다.
옥슬리는 포레스타그룹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서 이사회에서의 역할을 추가로 맡게 되며, 이로 인해 이사회의 규모는 6명에서 7명으로 확대된다.이사 중 5명은 독립 이사이다.옥슬리는 61세로, 2024년 1월부터 포레스타그룹의 사장 겸 CEO로 재직 중이다.
포레스타그룹에 합류하기 전에는 D.R. 호튼의 비즈니스 개발 수석 부사장으로서 인수합병(M&A) 활동과 신시장 기회를 감독했다.
그는 25년간의 경력 동안 토지 은행, 토지 인수 및 개발, 주택 건설 및 일상적인 부서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추가적으로, 그는 자산, 기술 및 혁신 투자에 대한 책임도 맡았다.
옥슬리는 이사회에서의 역할에 대해 추가 보상을 받지 않으며, 이사로 선임되기 위해 어떠한 사람과의 계약이나 이해관계도 없다.또한, 그는 이사회의 어떤 위원회에도 임명되지 않았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서명자는 아래에 명시된 바와 같다.날짜: 2025년 4월 15일서명: /S/ 애슐리 다글리애슐리 다글리수석 부사장 겸 기업 비서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