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번에 한성에프아이가 새롭게 선보인 ‘언더유’는 샌프란시스코의 자연과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여성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이다
. 자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담아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하며
3040 여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
브랜드 슬로건은 ‘
Wear Nature, Live Natural’로 자연을 입고 멋을 입다라는 뜻을 담았으며
, 기능성과 우아함을 겸비한 여성용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인다
. 제품 종류는 점퍼
, 티셔츠
, 바지
, 원피스
, 블라우스 등으로 다양하게 포함됐으며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
세련되면서도 자유롭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통해 단순히 외형적인 아름다움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편의와 활용성을 강화한 균형 잡힌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감성적이고 실용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이 주목을 받음에 따라 기존과는 차별화된 여성 중심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를 새로 출시하게 됐다“라며
, “언더유를 통해 자연과 연결된 감성적인 캠핑과 피크닉 문화가 보다 확대되는데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