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커메스(ALKS, Alkermes plc. )는 CFO 이안 M. 브라운이 별세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알커메스가 2025년 4월 14일 이안 M. 브라운 최고재무책임자가 암과의 용감한 싸움 끝에 별세했다고 안타깝게 발표한다.브라운은 2024년 2월부터 회사에서 의료 휴가를 취하고 있었다.브라운은 회사에 귀중하고 신뢰받는 리더로서 깊은 영향을 미쳤다.
회사의 이사회와 경영진은 브라운이 회사에 22년 동안 헌신한 서비스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하며, 그의 가족과 사랑하는 이들, 그리고 그를 알고 함께 일할 수 있었던 모든 이들에게 진심 어린 애도를 전한다.
이전에 발표된 바와 같이, 2024년 2월 1일 기준으로 블레어 C. 잭슨, 알커메스의 자회사인 알커메스, Inc.의 최고운영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과 사무엘 J. 파리시, 알커메스, Inc.의 재무 부사장이 각각 회사의 임시 최고재무책임자와 임시 최고회계책임자로 지정됐다.잭슨과 파리시는 브라운의 후임자를 찾는 동안 이러한 임시 역할을 계속 수행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