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톰파마슈티컬스(PHAT, Phathom Pharmaceuticals, Inc. )는 이사회가 테오도르 R. 슈뢰더를 이사로 선임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파톰파마슈티컬스의 이사회는 테오도르 R. 슈뢰더를 클래스 I 이사로 선임했고, 이는 2025년 4월 16일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2026년 주주총회에서 임기가 만료된다.슈뢰더는 이사회 감사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슈뢰더는 대형 및 중소 제약회사에서 30년 이상의 약물 개발 및 상용화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2018년 7월부터 2023년 1월까지 나브리바 테라퓨틱스의 최고경영자(CEO)로 재직했으며, 2025년 3월까지 이사로 활동했다.
나브리바가 자반테 테라퓨틱스를 인수한 후, 그는 2015년 6월부터 2018년 7월까지 자반테의 공동 창립자, 사장 및 CEO로 활동했다.
슈뢰더는 2004년 5월에 상장된 생물의약품 회사인 카덴스 파마슈티컬스를 공동 창립했으며, 2014년 3월에 말린크로트 plc에 인수될 때까지 사장 및 CEO로 재직했다.
그의 경력 초기에는 엘란 제약, 듀라 제약, 브리스톨-마이어스 스퀴브에서 고위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슈뢰더는 2014년 4월부터 상장된 생물의약품 회사인 시다 테라퓨틱스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토노미와 콜레기움 제약 등 여러 생명과학 회사의 이사로도 활동한 바 있다.그는 또한 바이오컴 캘리포니아의 전 회장 및 항균제 작업 그룹의 전 회장이다.
2014년에는 샌디에이고 지역의 EY 올해의 기업가로 선정되었으며, 국가 결선 진출자로도 인정받았다.그는 러트거스 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사회에 선임됨에 따라 슈뢰더는 회사의 비상근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따라 35,000주 보통주 매수 옵션과 21,000주 제한 주식 단위(RSU)를 받았다.
매수 옵션은 부여일로부터 10년의 기간을 가지며, 슈뢰더가 이사회에서 계속 근무하는 조건으로 3년에 걸쳐 행사 가능해진다.RSU도 마찬가지로 3년에 걸쳐 행사 가능해진다.
슈뢰더는 또한 회사의 비상근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따라 이사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현금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그는 이사에 대한 회사의 표준 면책 계약에 서명할 예정이다.
슈뢰더와 사람들 간에 그가 이사로 선임된 것과 관련된 어떠한 합의나 이해관계도 없으며, 회사와 슈뢰더 간의 관련자 거래도 없다.이사회는 슈뢰더가 나스닥 증권거래소의 독립성 요건을 충족한다고 판단했다.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한 바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