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bhc는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 ‘콰삭킹’은 출시 5주만에 6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특가 라이브는 4월 18일 저녁 7시부터 약 80분 동안 방송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한 식감과 중독적인 맛’으로 무장한 콰삭킹의 매력을 생생하게 소개하고, 실시간 구매 혜택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콰삭킹’+콜라(1.25L), ’콰삭킹’+분모자 로제 떡볶이+콜라(1.25L) 모바일 교환권을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콰삭한 식감과 감칠맛으로 무장한 신메뉴 ‘콰삭킹’을 보다 많은 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특별한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실시간 소통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bhc만의 특별한 가치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