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동화 감성 메이크업 브랜드 ‘라이크벨(Likebel)’은 전속 모델 세븐틴 조슈아의 ‘폴더블 포토’ 증정 프로모션을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일제히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전 10시에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라이크벨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크벨의 이번 프로모션은 ‘폴더블 포토’에 조슈아의 비공개 영상 콘텐츠를 담은 특별한 아이템이다. ‘폴더블 포토’내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의 조슈아 영상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크벨은 일본 시장 유통망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 스토어인 ‘프라자(PLAZA)’ 오프라인 매장 론칭을 기념해, 일본에서는 19일부터 ‘프라자’ 매장에서 라이크벨 제품 구매 시 조슈아 ‘폴더블 포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크벨은 일본 PLAZA 긴자점, PLAZA 루미네 신주쿠점, PLAZA 루쿠아 오사카점 등 일본 전역의 PLAZA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라이크벨 관계자는 “매일 새롭고 다채로운 자신을 표현하는 라이크벨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 조슈아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조슈아와 함께한 첫 프로모션 ‘폴더블 포토’를 시작으로 국내·외 유통망 및 마케팅 활동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