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말본골프
, 코닥어패럴
, 디아도라
, 디오디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
®(Fruit of the Loom®)’을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
1851년 미국에서 시작한 ‘프룻 오브 더 룸
®’은 지난
174년간 클래식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구축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에 기반해 시시각각 변하는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과 오랜 기간 축적한 아카이브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
영국의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
(YouGov)에 따르면 ‘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랭킹
8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별
, 연령을 아우르는 높은 인지도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프룻 오브 더 룸
®’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2025 SS 컬렉션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한국에서 본격적인 비즈니스 행보에 나선다
.
‘프룻 오브 더 룸
®’은 이번에 공개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위주의
1차 라인업을 시작으로 가방
, 홈웨어 등 아이템을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카테고리를 확대할 방침이다
.
공식 온라인 몰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 또한 ‘프룻 오브 더 룸
®’은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4일까지
EQL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이순곤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