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하이라이트브랜즈, 신규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 런칭

174년 헤리티지 지닌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4-18 10:43

하이라이트브랜즈, 신규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말본골프, 코닥어패럴, 디아도라, 디오디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을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1851년 미국에서 시작한 ‘프룻 오브 더 룸®’은 지난 174년간 클래식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구축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에 기반해 시시각각 변하는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과 오랜 기간 축적한 아카이브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영국의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YouGov)에 따르면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랭킹 8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별, 연령을 아우르는 높은 인지도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룻 오브 더 룸®’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2025 SS 컬렉션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한국에서 본격적인 비즈니스 행보에 나선다.

‘프룻 오브 더 룸®’은 이번에 공개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위주의 1차 라인업을 시작으로 가방, 홈웨어 등 아이템을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카테고리를 확대할 방침이다.

공식 온라인 몰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프룻 오브 더 룸®’은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오는 4 25일부터 5 4일까지 EQL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순곤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