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현리,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액션씬 기대하세요"

김선영 기자

기사입력 : 2025-04-21 15:01

현리,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액션씬 기대하세요"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배우 현리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 주역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2024년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이다. 시즌2 제작 확정과 함께 2026년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배우 현리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극 중 현리는 용병 회사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의 용병 팀장 큐 역을 맡는다. 현리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밀도 높은 감정 연기와 강도 높은 액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극에 강렬한 존재감을 더할 예정이다.

현리는 2006년 데뷔 이후 일본, 미국, 한국에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다. 그는 2022년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 특별출연하며 국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영화 '우연과 상상', '천국은 아직 멀어', 미국 HBO '도쿄바이스 시즌2', 일본 TBS 'Eye Love You', 후지TV '원내 경찰', TV도쿄 '변호사 소돔'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을 펼쳤다.

특히 현리는 국내외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5년 제29회 다카사키 영화제 최우수 신인여우상 수상에 이어 2017년 제12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현리는 "인상 깊게 본 작품의 두 번째 시즌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면서 "과연 큐가 어떻게 완성될지 굉장히 기다려지고 설렌다. 완벽한 액션 씬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작품마다 섬세한 감정선과 입체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몰입도를 높여온 현리가 이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서는 과연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오는 2026년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globalu@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