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이사 이준권
)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
(DOD)가 캠핑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디오디 토끼자
(DOD HOLIDAY IN KOREA)’ 타이틀의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행사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핑장 ‘캠프올모’에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
‘디오디 토끼자’는 디오디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 이후 소비자 대상으로 처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이다
. 글로벌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형 캠핑 이벤트인 ‘
DOD HOLIDAY’를 국내 캠핑 문화에 맞게 구현한 첫 행사이다
. 느긋한 여유와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캠핑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 브랜드 친밀감 강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
이벤트 공간은 디오디의 브랜드 철학인 ‘미친 듯이 자유롭게
(STAY CRAZY)’와
2025 SS 캠페인 슬로건 ‘
DO DO DO’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민다
. 디오디의 브랜드 심볼인 래빗 아트워크를 비롯해 다양한 페스티벌 감성으로 장식해
, 마치 토끼마을에 온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오디 제품으로 구성한 스페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 다양한 게임과 액티비티
, 럭키 드로우 등 재미 요소를 더한 브랜드 체험 존과 디오디의 다양한 의류와 기어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
텐트가 없어 캠핑 입문을 망설였던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텐트 무상 렌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 디오디 텐트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신규 캠퍼들이 베스트셀러인 ‘가마보코 텐트’를 비롯해 ‘솔로 소울 와우와우’
, ‘와가야노 텐트’ ‘
EI텐트’ 등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디오디의 다양한 텐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
디오디의 ‘디오디 토끼자’ 이벤트 참가자 모집은
5월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 추첨을 통해 총
20팀을 모집한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