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닥터지, 가정의 달 맞이 베스트셀러 선물 세트 선보여

가정의 달 맞이 올리브영 ‘기프트 포 올’ 행사 참여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5-02 08:09

닥터지, 가정의 달 맞이 베스트셀러 선물 세트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기프트 포 올(Gift For All)’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기프트 포 올(Gift For All)’ 행사에 참여해 나이, 성별은 물론 받는 이들의 피부 고민까지 고려한 베스트셀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제품은 누적 판매량 3,300만 개를 돌파한 ‘블랙 스네일 크림’, 올리브영 어워즈를 6년 연속 수상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올해 출시된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등이다.

대표적으로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나이, 성별과 무관하게 선물하기 좋은 ‘블랙 스네일 레티놀 3종 세트’를 2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스네일’은 보습과 영양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관리할 수 있는 닥터지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의 두 가지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기획세트'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오일컷 로션 기획세트'는 면도나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 6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세트와 여름철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듀오 세트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 "닥터지는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고객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나이와 성별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풍성하게 꾸려진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닥터지와 함께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