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비요(KVYO, Klaviyo, Inc. )는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6일, 클라비요는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1분기 매출은 2억 7,98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3% 성장했다.
클라비요의 CEO인 앤드류 비알레키는 "클라비요는 2025년을 강력하게 시작했으며, 1분기 매출이 2억 8천만 달러에 달해 전년 대비 33% 성장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케팅의 미래는 대규모 개인화이며, 이를 위해 기업은 소비자를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클라비요 B2C CRM은 이를 위해 설계됐다"고 덧붙였다.
클라비요는 다채널 마케팅 자동화, 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분석을 통합한 AI 기반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여 브랜드가 데이터를 행동으로 전환하고 모든 접점에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2025년 1분기 동안 클라비요는 다음과 같은 주요 성과를 달성했다.클라비요 B2C CRM을 발표하고 마케팅 분석 및 고객 허브 제품을 출시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169,000명 이상의 고객이 클라비요를 사용하여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으며, 이는 2024년 3월 31일 기준 146,000명 이상에서 증가한 수치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연간 반복 수익(ARR) 5만 달러 이상을 생성하는 고객 수는 3,030명으로, 2024년 1분기 말 2,157명에서 40% 증가했다.
클라비요는 기존 고객 기반과 함께 성장하며, 2025년 3월 31일 기준 순수익률(NRR)은 108%에 달했다.
CFO인 아만다 웨일런은 "우리는 역동적인 환경 속에서 1분기에 강력한 실행을 보여주었으며, 33%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운영 현금 흐름은 1,400만 달러에 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결과는 우리의 효율적인 성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2025년 1분기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매출은 2억 7,980만 달러, 전년 대비 성장률은 33%, 총 이익은 2억 1,210만 달러, 총 이익률은 76%, 비 GAAP 총 이익은 2억 1,430만 달러, 비 GAAP 총 이익률은 77%였다.
운영 손실은 2,380만 달러, 운영 손실률은 -8%였으며, 비 GAAP 운영 수익은 3,240만 달러, 비 GAAP 운영 이익률은 12%였다.
기본 및 희석 기준 주당 순손실은 0.05 달러였고, 비 GAAP 주당 순이익은 기본 기준으로 0.15 달러, 희석 기준으로 0.14 달러였다.운영 활동에서 발생한 현금은 1,440만 달러였고, 자유 현금 흐름은 660만 달러였다.
클라비요는 2025년 2분기 매출 가이던스를 2억 7,600만 달러에서 2억 8,000만 달러로,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11억 7,100만 달러에서 11억 7,900만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이는 전년 대비 25%에서 26%의 성장률을 나타낸다.
클라비요는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1,347,311,000 달러의 총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부채는 283,379,000 달러, 주주 자본은 1,063,932,000 달러에 달한다.
이러한 재무 결과는 클라비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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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