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다양한 과일을 아낌없이 듬뿍 담은 여름 신메뉴 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은 ‘SUMMER DIVE’를 컨셉으로 수박, 망고, 배, 복숭아까지 대표 여름 과일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플레이버의 음료를 선보인다. 제철 과일을 다양하게 활용해 비타민C와 여름철 수분 보충은 물론 소비자들이 음료를 마시며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과일, 수박을 활용한 수박주스와 수박 스무디는 HPP 착즙 주스를 사용해 신선하고 달콤한 수박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았다. 시원하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여름 음료로 매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만큼 이번 시즌에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 다른 인기 과일 망고를 활용한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망고주스는 망고를 갈아 넣어 더욱 진하고 묵직한 맛을 살렸으며, 망고 스무디는 깊이 있는 단 맛을 부드럽고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꿀복숭아 주스는 복숭아 과육을 함께 갈아 넣어 달콤하고 풍성한 원물의 맛을 그대로 전하며, 꿀복숭아 요거트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요거트와 복숭아 과육을 조화롭게 믹스해 상큼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꿀복숭아 에이드는 복숭아 과육과 쫄깃한 나타드 코코넛 젤리가 어우러져 씹는 재미를 더했으며, 달콤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특별히 배를 활용한 음료도 마련했다. 배 주스와 배 스무디는 배 퓨레를 사용해 특유의 은은하고 향긋한 향이 매력적이며, 아삭한 식감과 함께 깨끗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배 스무디는 어릴 적 즐겨 먹던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킨다. 청량한 타입의 배 에이드에는 톡톡 터지는 나타드 코코넛 젤리를 더해 시원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아, 해장을 위한 음료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취향대로 골라 마실 수 있도록 신규 음료 라인업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각각 색다른 매력을 가진 음료들을 마시며 올여름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