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코세어게이밍(CRSR), 2025년 1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5-07 19:47

코세어게이밍(CRSR, Corsair Gaming, Inc. )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코세어게이밍이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총 매출은 369,750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337,257천 달러에 비해 9.6% 증가했다.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은 게임 구성 요소 및 시스템 부문에서 11.9%의 매출 증가와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에서 4.7%의 매출 증가에 기인한다.

총 매출원가는 267,388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50,618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이에 따라 총 이익은 102,362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86,639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총 이익률은 27.7%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5.7%에서 증가했다.

운영 비용은 104,625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96,858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이로 인해 운영 손실은 2,263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0,219천 달러에 비해 개선됐다.기타 비용으로는 이자 비용이 2,676천 달러, 이자 수익이 630천 달러로 나타났다.

총 기타 비용은 5,993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587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세전 손실은 8,256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2,806천 달러에 비해 개선됐다.세금 비용은 2,061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777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최종적으로, 순손실은 10,317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1,029천 달러에 비해 개선됐다.

코세어게이밍의 비지배 지분에 귀속되는 순손실은 10,459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1,565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코세어게이밍은 102,529천 달러의 현금 및 제한된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149,000천 달러의 장기 대출 잔액이 있다.

운영에서 발생한 현금은 18,750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6,317천 달러에 비해 개선됐다.

코세어게이밍은 2025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 출시와 함께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