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GRPN, Groupon, Inc. )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그루폰이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3월 31일 종료된 분기 동안, 그루폰의 총 수익은 117,187천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123,084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이로 인해 총 매출은 4,897천 달러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원가는 10,889천 달러로, 2024년의 12,527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으며, 총 이익은 106,298천 달러로, 2024년의 110,557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운영비용은 104,414천 달러로, 2024년의 103,187천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이로 인해 운영 손익은 1,884천 달러로, 2024년의 7,370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기타 수익(비용)은 7,571천 달러로, 2024년의 (12,682천 달러)에서 개선됐다.
계속 운영하는 사업에서의 순이익은 8,027천 달러로, 2024년의 (11,506천 달러)에서 개선됐다.기본 주당 순이익은 0.18달러로, 2024년의 (0.33달러)에서 개선됐다.
또한, 2025년 5월 5일 기준으로 발행된 보통주 수는 39,816,140주로 보고됐다.
그루폰은 북미와 국제 두 개의 운영 부문으로 나뉘어 있으며, 북미 부문에서의 매출은 91,113천 달러로, 2024년의 94,134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국제 부문 매출은 26,074천 달러로, 2024년의 28,950천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그루폰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마케팅 전략을 통해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현재 그루폰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226,814천 달러로 보고됐다.
또한, 2025년 4월 10일, 그루폰은 비핵심 자회사인 Giftcloud Ltd.를 1,550만 유로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이 거래는 2025년 2분기 후반에 잔여 금액이 지급될 예정이다.그루폰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모색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