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브랜즈(PRMB, Primo Brands Corp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리모브랜즈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5월 8일, 프리모브랜즈는 강력한 유기적 순매출 성장과 함께 시장 점유율 증가를 보고하며, 조정된 EBITDA 마진을 확대했다.
또한, 3억 달러의 비용 시너지 기회를 통합 일정에 맞춰 진행하고 있으며, 2025년에는 2억 달러를 실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2025년 전체 순매출, 조정된 EBITDA 및 조정된 자유 현금 흐름 가이던스를 재확인했다.
CEO 로버트 리트브룩은 "프리모브랜즈로서의 첫 분기 동안 우리는 강력한 유기적 순매출, 볼륨 및 시장 점유율 성장을 달성하여 수익 증가와 마진 확대를 이끌었다"고 말했다.
이어 "도전적인 거시 경제 환경 속에서도 우리의 회복력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2025년 1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다.순매출은 16억 1,3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2.1% 증가했다.지속 운영에서의 순이익은 3,470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0.09 달러로 집계됐다.조정된 순이익은 1억 1,190만 달러, 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0.29 달러로 나타났다.
조정된 EBITDA는 3억 4,1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6.9%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 마진은 21.2%로 200bp 상승했다.
운영 활동에서의 순현금은 3,880만 달러였으며, 자본 지출과 무형 자산 추가로 인해 자유 현금 흐름은 -3,070만 달러로 나타났다.
2025년 5월 1일, 프리모브랜즈는 이사회가 보통주 1주당 0.10 달러의 배당금을 선언했다.배당금은 2025년 6월 17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프리모브랜즈는 북미에서 건강한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둔 브랜드 음료 회사로, 다양한 제품과 포맷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프리모브랜즈는 200,000개 이상의 소매점에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으며, 13,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총 자산은 109억 8,200만 달러, 총 부채는 76억 4,890만 달러로 나타났다.주주 자본은 33억 3,310만 달러로 집계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