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정샘물, GEN-Z 감성 저격 ‘쿠션 아트 스쿨’ 성수 팝업스토어 진행

정샘물 성수 팝업 스토어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5-09 10:22

정샘물,  GEN-Z 감성 저격 ‘쿠션 아트 스쿨’ 성수 팝업스토어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9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쿠션 아트 스쿨’로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아트스쿨 테마로 공간을 구성했다.

정샘물 뷰티를 상징하는 ‘PLA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으며, 3가지의 스탬프 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직접 체험하는 ‘SCIENCE CLASS ZONE (과학시간) ‘ 스탬프 존과 지난 4월 출시한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체험할 수 있는 ‘ART CLASS (아트 클래스)’, 그리고 쿠션 명가 정샘물의 모든 쿠션과 비긴스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존에서 스탬프 미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정샘물과 비긴스 바이 정샘물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정샘물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 ‘TWS(투어스)’ 포토존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쿠션명가 정샘물의 베스트 제품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의 글로벌 버전인 30가지 컬러 쉐이드와 신제품 ‘정샘물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오프라인으로 처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정샘물 뷰티는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다. 이번 ‘쿠션 아트 스쿨‘ 팝업스토어를 통해 자신의 장점을 잘 관찰하고, 더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모먼트를 경험하여 그대로의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길 희망한다’ 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