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버코스(CWD, CaliberCos Inc. )는 하얏트가 독점 개발 계약을 체결해 15개 하얏트 스튜디오 호텔이 미국 주요 시장에 진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6일, 캘리버코스(나스닥: CWD)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뉴욕증권거래소: H)의 계열사와 15개의 새로운 하얏트 스튜디오 호텔을 미국에서 개발하기 위한 개발 권리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캘리버 호스피탈리티 개발(CHD)은 애리조나, 콜로라도, 네바다, 텍사스 및 루이지애나의 목표 시장 지역 내 하얏트 스튜디오 호텔의 향후 개발에 대한 독점 개발 권리를 받게 된다.
첫 번째 호텔은 텍사스주 조지타운에 위치하며, 오스틴 대도시 지역 내에 있다. 이 호텔은 2025년 4분기에 착공될 예정이다. 두 번째 호텔은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 위치하며, 2026년 2분기에 착공될 예정이다.
하얏트 스튜디오는 2023년에 발표된 하얏트의 첫 번째 중급 연장 체류 브랜드로, 소유자와의 직접 협력 및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 이 브랜드는 효율적인 건축 비용, 간소화된 운영 모델 및 디자인 유연성을 특징으로 하며, 하얏트의 강력한 상업적 엔진에 의해 지원된다.
각 하얏트 스튜디오 호텔은 약 122개의 아파트 스타일 스위트룸을 포함하며, 객실 내 주방, 무료 고속 광섬유 인터넷, 전기차 충전소, 무료 간편 아침식사, 24시간 운영되는 마켓, 셀프 서비스 세탁실,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반려동물 친화적인 숙소를 제공한다.
하얏트의 성장 담당 최고 책임자 짐 추는 "우리의 새로운 하얏트 스튜디오 브랜드는 2023년 발표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20개 이상의 새로운 시장으로 하얏트 브랜드를 확장할 50개 이상의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캘리버와 함께 최소 15개의 새로운 호텔 개발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중 많은 호텔이 하얏트의 새로운 시장에 위치할 것으로 예상된다.캘리버의 CEO 크리스 로플러는 "하얏트와의 새로운 관계에 매우 기쁘다.
하얏트는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대한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공유하는 세계적 브랜드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2013년부터 호스피탈리티 투자자 및 개발자로 활동해온 캘리버는 미국 전역의 호텔 재고가 2020년 1월보다 낮아졌다. 이는 역사적으로 낮은 신규 건설 시작과 최근 호텔 객실 수요의 회복과 결합되어, 매력적이고 서비스가 부족한 시장에서 하얏트 스튜디오 호텔을 개발할 필요성을 뒷받침한다"고 설명했다.
캘리버는 향후 3~5년 동안 시장 기회에 따라 15개의 호텔을 개발할 계획이며, 시장 상황이 허락할 경우 계약을 확장할 예정이다. 캘리버는 이러한 개발이 4억 달러의 추가 자산을 관리 플랫폼에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며, 매력적인 운영 마진과 연간 및 일회성 플랫폼 수익의 상당한 성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캘리버코스는 29억 달러 이상의 관리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동산 관리 및 개발에 대한 16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시장 조건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캘리버는 나스닥에 상장된 캘리버코스에 투자하거나 직접 사모펀드에 투자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성공에 참여할 수 있다.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79개국에 1,450개 이상의 호텔과 올 인클루시브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전망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전망에 대한 진술이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전망에 대한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예측하기 어려운 고유한 불확실성, 위험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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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