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증 4대 위장 증상 개선·가족별 맞춤 설정 등 제품 경쟁력 부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
(대표이사 사장 이경수
)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세라젬 밸런스
(Balance)’의 신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
세라젬 밸런스는 정수
, 냉수
, 온수는 물론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해
,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라젬은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제품 경쟁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
캠페인 영상은 세라젬 밸런스를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소개하며
, 매일 마시던 정수
, 냉수
, 온수에 더해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점을 강조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더했다
. 이어 ‘우리 가족의 물에 밸런스를 더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상태에 맞춰 물을 개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 ‘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
실제로 세라젬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 수소이온농도
(pH), 온도
, 출수량을 개인별로 설정할 수 있고
, 하루 음용량 기록 및 관리 기능도 탑재돼 보다 체계적인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 온 가족의 음용 습관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기여한다
.
세라젬 관계자는 “배우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통해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과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독려하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