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Q32바이오(QTTB), 임시 최고 의학 책임자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5 21:22

Q32바이오(QTTB, Q32 Bio Inc. )는 임시 최고 의학 책임자를 임명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5일, Q32바이오(나스닥: QTTB)는 Adrien Sipos, M.D., Ph.D.를 임시 최고 의학 책임자로 임명했다.
Sipos 박사는 면역학자이자 25년 이상의 임상 개발 및 의학 업무 리더십 경험을 가진 숙련된 약물 개발자로, Jason Campagna, M.D., Ph.D.의 후임으로 임명됐다.

Jodie Morrison, Q32바이오의 최고 경영자는 "Adrien은 상업적 출시를 지원하는 임상 개발 및 의학 업무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녀가 SIGNAL-AA 2a 임상 시험의 진행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Sipos 박사는 "SIGNAL-AA 2a 임상 시험의 진행과 내년 상반기 Part B 부분의 주요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Bempikibart는 새로운 치료 옵션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유망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Q32바이오는 현재 700,000명이 넘는 미국 내 탈모증 환자들을 위해 bempikibart(ADX-914)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IL-7Rα 항체로 면역 기능을 재조정하는 혁신적인 치료법이다.

Q32바이오는 SEC에 제출한 정기 보고서와 보도 자료를 통해 투자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향후 임상 시험 결과와 관련된 위험 요소를 경고하고 있다.

Q32바이오는 향후 임상 연구가 예상보다 더 비용이 많이 들거나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음을 언급하며, 이러한 불확실성이 회사의 운영 결과와 현금 흐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