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도어(FTDR, Frontdoor, Inc. )는 기술 전문가 드. 발라 가네시를 최고 기술 책임자로 임명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론트도어(Frontdoor, Inc., NASDAQ: FTDR)는 2025년 6월 25일, 드. 발라 가네시가 2025년 7월 14일부터 최고 기술 책임자(Senior Vice President and Chief Technology Officer)로 임명된다고 발표했다.
프론트도어의 회장 겸 CEO인 빌 콥(Bill Cobb)은 "발라는 놀라운 재능을 가진 기술 전문가이자 혁신가, 리더다. 그는 디지털 전환, 사이버 보안 및 제품 개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가네시는 2023년 7월부터 프론트도어의 이사로 재직해왔으며, 2025년 6월 30일부로 사임할 예정이다. 가네시는 "프론트도어의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에 매우 익숙하다. AI에 대한 나의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하여 회사의 제품 제공, 인수 도구 및 회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가네시는 이전에 온트랙 물류(OnTrac Logistics)의 최고 기술 책임자로 재직했으며, 온트랙은 전자상거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회사다. 또한, 그는 2022년 8월부터 2023년 8월까지 AKF Consulting LLC의 파트너로 활동했으며, 이 회사는 기술 컨설팅, 기술 실사 및 임시 기술 리더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네시는 유나이티드 파셀 서비스(UPS)에서 10년 이상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엔지니어링 부사장으로서 UPS의 글로벌 기술 혁신 전략을 관리했다. 그는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에서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는 10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가네시는 항공 우주 공학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조지아 공과대학교에서 수학 부전공과 함께 MBA 및 항공 우주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또한 인도 국방 아카데미(INDA)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졸업 후 인도 공군에서 전투기 조종사로 6년간 복무했다.
프론트도어는 주택 보증 및 신규 주택 구조 보증의 업계 리더이며, 온디맨드 주택 수리 및 유지 관리 서비스의 주요 제공업체다. 프론트도어는 아메리칸 홈 쉴드(American Home Shield)와 2-10 홈 바이어스 워런티(2-10 Home Buyers Warranty)라는 두 개의 주요 브랜드를 운영하며, 2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아메리칸 홈 쉴드는 주택 소유자에게 23개의 주택 시스템 및 가전 제품을 비용이 많이 드는 예기치 않은 고장으로부터 보호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10 홈 바이어스 워런티는 신규 주택 구조 보증의 리더로서, 주택 건설업체에 구조적 결함에 대한 보장을 제공한다. 이 두 브랜드와 프론트도어의 최첨단 온디맨드 서비스는 주택 소유자의 수리 및 유지 관리 요구를 충족하는 뛰어난 조합을 제공한다.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내에서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 그리고 미래 사건에 대한 여러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위험, 불확실성, 가정 및 기타 중요한 요소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프론트도어가 미국 증권법에 따라 제출한 보고서에는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논의가 포함되어 있으며, SEC에 제출된 2024년 연례 보고서의 항목 1A. 위험 요소에 포함되어 있다. 프론트도어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독자들은 프론트도어의 SEC 제출 문서를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