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센트러스에너지(LEU), 900킬로그램 HALEU 생산 및 납품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6 05:29

센트러스에너지(LEU, CENTRUS ENERGY CORP )는 900킬로그램 HALEU를 생산하고 납품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센트러스에너지(뉴욕증권거래소: LEU)는 오늘 자회사인 아메리칸 센트리퓨지 오퍼레이팅, LLC가 미국 에너지부에 900킬로그램의 고농축 저농축 우라늄(HALEU)을 생산 및 납품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성공적인 생산 및 납품을 통해 센트러스는 계약의 2단계 생산 목표를 달성했다. 현재까지 센트러스는 에너지부와의 계약에 따라 920킬로그램 이상의 HALEU를 생산 및 납품했다.

센트러스의 사장 겸 CEO인 아미르 벡슬러는 "이번 이정표의 달성은 고객과 국가를 위해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기술 능력을 더욱 입증한다"고 말했다. 그는 "서방 세계에서 HALEU 농축의 유일한 공급원으로서, 우리의 제품은 차세대 원자로를 가동하는 데 긴급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센트러스는 에너지부와의 계약의 3단계 HALEU 농축 생산으로 나아간다. 2025년 6월 20일, 센트러스는 에너지부로부터 2026년 6월 30일까지 추가 생산을 위한 계약 연장을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3단계에는 2026년 6월 30일 이후 최대 8년의 추가 생산 옵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옵션은 에너지부의 재량에 따라 제공된다. 센트러스는 2019년에 에너지부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2022년에는 경쟁 입찰을 통해 3단계 계약을 이어갔다.

센트러스는 2023년에 1단계를 완료하고, 오하이오주 피크톤에서 고급 원심분리기 캐스케이드를 생산에 투입하여 에너지부에 최초의 20킬로그램의 제품을 납품했다. 2단계 계약은 센트러스가 2025년 6월 30일까지 900킬로그램의 HALEU를 생산하도록 요구했다.

이 계약에 따라 생산된 HALEU는 에너지부 소속으로, HALEU 연료를 사용하는 고급 원자로의 시연 및 상용화를 촉진하는 등 주요 국가 우선 사항을 진전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센트러스에너지는 1998년부터 원자력 산업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핵연료 및 서비스 공급업체로, 청정하고 저렴한 탄소 없는 에너지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회사는 유틸리티 고객에게 1,850년 이상의 원자로 연료를 제공했으며, 이는 70억 톤 이상의 석탄에 해당한다.

세계적 수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능력을 갖춘 센트러스는 HALEU 생산을 선도하고 있으며, 청정 에너지, 에너지 안보 및 국가 안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미국의 우라늄 농축 능력을 복원하는 노력을 이끌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 및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향후 사건과 관련된 것으로, 우리의 예상되는 미래 비즈니스 및 재무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종종 "예상", "예측", "의도", "계획", "신뢰", "할 것", "해야 할 것", "할 수 있는 것", "할 것" 또는 "할 수 있다"와 같은 단어를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보도자료 날짜 기준으로 이용 가능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며, 향후 사건 및 운영, 경제 및 재무 성과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견해와 가정을 나타낸다.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 사건 또는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한다.

독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하며, 이 보도자료 및 SEC에 제출된 우리의 서류에서 다양한 공시를 신중히 검토하고 고려해야 한다. 우리는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 보도자료 날짜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