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iQS텔(IQST), 2025년 1월부터 5월까지 1억 1,500만 달러의 예비 순수익 보고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6 06:14

iQS텔(IQST, iQSTEL Inc )은 2025년 1월부터 5월까지 1억 1,500만 달러의 예비 순수익을 보고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iQS텔이 2025년 1월부터 5월까지의 예비 회계 수익으로 1억 1,500만 달러를 발표하며 연간 수익 예측인 3억 4,000만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연중 하반기가 상반기보다 성과가 좋으며, iQS텔의 사업 모멘텀은 현재 크게 가속화되고 있다.
회사는 5월 한 달 동안 2,370만 달러의 순수익을 기록했으며, 연말까지 월 순수익이 3,3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는 유기적 성장과 전략적 통합에 의해 추진된다. 현재 성과 추세와 파이프라인 가시성을 바탕으로 iQS텔은 2025년 말까지 연간 4억 달러의 수익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이 성장 궤도의 주요 촉매제는 GlobeTopper의 통합으로, 이 핀테크 플랫폼은 주 내에 iQS텔 가족에 합류할 예정이다. GlobeTopper는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긍정적인 EBITDA를 추가하여 회사의 핀테크 부문과 수익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

iQS텔의 최근 NASDAQ 상장은 강한 시장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이는 매일 수백만 달러의 거래량으로 반영되고 있다. 경영진은 이를 iQS텔의 장기 가치 제안에 대한 강력한 검증으로 보고 있다. 회사는 2027년까지 10억 달러의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점점 더 실현 가능해지고 있다.
Leandro Iglesias CEO는 "우리는 이제 수백만 달러의 조정 EBITDA가 형성되기 시작하는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는 실제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중요한 단계이며,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모멘텀은 그 목표로 나아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우리의 성장 엔진이 속도를 내고 있다. 강한 모멘텀과 새로운 고수익 사업 부문이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있으며, 우리를 지지하는 공공 시장이 있다.우리는 2025년 하반기가 우리 회사의 역사적인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GlobeTopper는 B2B 디지털 선불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핀테크 회사로, iQS텔의 리더십 아래에서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iQS텔은 21개국에서 운영되며 100명의 직원이 있는 다국적 기술 회사로, 고부가가치 고수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5 회계연도에 3억 4,000만 달러의 수익을 예측하고 있으며, 2027년까지 10억 달러의 기술 기반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비GAAP 재무 지표를 사용하여 운영 성과를 측정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을 주며, 조정 EBITDA는 회사의 운영 성과를 평가하는 데 유용하다. 경영진은 믿고 있다. 이러한 비GAAP 재무 지표는 회사의 실제 운영 성과를 반영하지 않는 항목을 제외하여 계산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실제 결과와 재무 상태가 달라질 수 있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iQS텔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 이후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어떤 미래 예측 진술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