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타바이오사이언스(CLRB, Cellectar Biosciences, Inc. )는 주식 분할과 정관 수정을 발표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셀렉타바이오사이언스가 2025년 6월 24일, 주식의 1대 30 비율로 역분할을 시행했다.이번 역분할은 회사의 제2차 수정 및 재작성된 정관을 수정함으로써 이루어졌다.
역분할에 따라 발행된 주식의 수는 1억 7천만 7천 주로, 이 중 1억 7천만 주는 '보통주'로, 7천 주는 '우선주'로 지정된다.보통주와 우선주의 액면가는 주당 0.00001달러이다.역분할 시행 시점 이전에 발행된 보통주 30주가 자동으로 1주로 통합된다.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분수 주식은 발행되지 않으며, 대신 모든 분수 주식은 주식 양도 대리인에게 발행되어 해당 주식의 기록 보유자에게 분배된다.
주식 양도 대리인은 시장 가격에 따라 분수 주식의 판매를 진행하고, 판매 후 발생한 순수익을 기록 보유자에게 비례 배분할 예정이다.
이번 수정은 델라웨어 주의 일반 회사법 제242조에 따라 적법하게 채택되었으며, 나머지 정관의 조항은 여전히 유효하다.
이 수정 사항은 2025년 6월 24일 오전 12시 1분(동부 표준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