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마이아바이오테크놀로지(MAIA), 프리베일 파트너스와 주식 매매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6 19:24

마이아바이오테크놀로지(MAIA, MAIA Biotechnology, Inc. )는 프리베일 파트너스와 주식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4일, 마이아바이오테크놀로지(이하 회사)는 프리베일 파트너스(이하 프리베일)와 주식 매매 계약(SPA)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회사는 총 587,905달러 상당의 보통주를 프리베일에 발행하고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주식의 발행 가격은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의 30일간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VWAP)의 120%로 결정되며, 최소 주식 가격은 1.74달러로 설정됐다.따라서, 최소 가격에서 발행 가능한 최대 주식 수는 337,876주로 제한된다.

또한, 계약에는 19.99%의 발행 제한이 포함되어 있어, 회사는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발행 가능한 보통주 수의 19.99%를 초과하여 주식을 발행할 수 없다.
회사는 프리베일과의 계약을 통해 프리베일 인포웍스와의 마스터 서비스 및 기술 계약(MSTA) 및 작업 명세서(SOW)에 따라 다기관, 공개 라벨, 무작위 배정의 3상 임상 시험을 위한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받기로 했다.

이 임상 시험은 THIO와 cemiplimab(LIBTAYO®)의 조합을 평가하는 연구로, 진행자 선택의 단일 화학요법과 비교된다.

계약에 따라 프리베일은 매월 회사에 현금으로 구매 대금을 지급하며, 지급 금액은 인포웍스에 의해 발행된 청구서의 33%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정해진다.

주식 발행 후 30일 이내에 회사는 프리베일에게 주식 증서를 전달해야 하며, 프리베일은 주식 보유자로서 배당금 및 의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를 갖는다.

회사는 계약 체결에 필요한 모든 법적 절차를 완료했으며, 주식 발행에 대한 주주 승인도 필요하다.계약의 모든 조항은 델라웨어 주법에 따라 해석된다.

현재 회사는 프리베일과의 계약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고 있으며, 이는 임상 시험 및 기술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이러한 계약은 회사의 재무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