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타일리시 헤어케어 브랜드 ‘Nejoo(내주)’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가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제이홉이 사용해 또 한 번 화제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신곡
‘Killin’ It Girl’ 준비 과정 속 일상과 월드투어 장면이 공개되며
,‘월클
’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졌다
.‘Nejoo’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
’는 제이홉의긴박한 룩 체인지 순간과 호텔에서의 일상적인 장면 속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돼
,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이끌었다
.
특히 개인 룸에서도
‘돈 워시 트리트먼트
’가 구비되어 있는 장면이 담겨
, 제이홉이 출장에서도 애용하는 제품임을알 수 있었다
. 팀 제이홉과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박내주 원장은 이번 월드투어 백스테이지 스타일링컷을 메인으로 전담하며 최고의 순간을 위해
‘돈 워시 트리트먼트
’를사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리브인 타입의
‘돈워시 트리트먼트
’는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한 히트 제품으로
, MZ세대 사이에서
‘백스테이지스타일링을 집에서
’라는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이에힘입어 지난
3월 출시된 후속 제품
‘두워시 스타일 지속력샴푸
’는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품절
, 2개월 만에
10만 개 수출 달성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성장세를입증했다
.
Nejoo는단순한 헤어케어 브랜드를 넘어
, K-POP 아티스트들의 실제 스타일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 케어 전문 브랜드
’를 지향한다
. 브랜드 운영사 클레이 코리아는
“박내주 원장과 함께 축적된 백스테이지노하우를 대중에게 전달하는 것이
Nejoo의 핵심 가치
”라며
, “현재 일본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마친 뒤
, 싱가포르와 미국 진출을본격 준비 중
”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