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인터앤코(INTR), 5.237%의 클래스 A 보통주 매입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7 19:24

인터앤코(INTR, Inter & Co, Inc. )는 5.237%의 클래스 A 보통주를 매입했다고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INTER앤코(NASDAQ: INTR; B3: INBR32)는 브라질 증권거래위원회(CVM) 규정 제44호에 따라 FIL Limited가 관리하는 특정 펀드 및 계좌가 INTER앤코의 클래스 A 보통주 16,898,800주를 매입했다고 발표했다.이는 INTER앤코가 발행한 클래스 A 보통주의 약 5.237%에 해당한다.
FIL Limited는 본 매입이 투자 목적으로만 이루어졌으며, 회사의 지배구조나 관리 구조를 변경할 의도가 없다고 밝혔다.

CVM 규정 제44호 제12조에 따르면, 주주가 회사의 발행 주식의 5%를 초과하거나 미만으로 변경하는 거래를 할 경우, 이를 회사에 통지해야 하며, 회사는 이를 CVM 및 해당 주식이 거래되는 시장에 공시해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FIL Limited는 본 매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FIL의 본사는 버뮤다 해밀턴의 42 Crow Lane에 위치하고, FIL의 투자 목적은 수동적 투자라고 설명했다.
또한, FIL은 회사의 주식에 대한 투표권 행사나 증권의 매매를 규제하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 발표는 2025년 6월 26일에 이루어졌으며, 투자자 관계 담당자인 Rafaela de Oliveira Vitória가 서명했다.

현재 INTER앤코는 안정적인 투자 기반을 확보하고 있으며, FIL의 투자로 인해 회사의 주식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