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프로페이즈랩(PRPH), 600만 달러 규모의 대출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7 22:18

프로페이즈랩(PRPH, ProPhase Labs, Inc. )은 600만 달러 규모의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로페이즈랩이 2025년 6월 22일, CEO인 테드 카르쿠스와 비관련 투자자와 함께 600만 달러 규모의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은 20%의 원발행 할인 조건으로 진행되며, 연 10%의 이자율이 적용된다.
대출금은 12개월 후 만기되며, 회사는 카르쿠스에게 1만 달러의 비과세 비용과 법률 비용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출은 회사에 의해 담보되지만, 최대 600만 달러의 다. 대출자에게는 우선권이 부여된다.

또한, 회사는 500,000개의 미발행 주식 매수권을 발행했으며, 이는 주주총회에서의 승인 후에만 행사 가능하다.
이 계약은 회사의 감사위원회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계약의 전체 내용은 첨부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는 이 대출을 통해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을 위한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며, 자금은 자회사인 네뷸라 제노믹스의 매각 수익 및 진단 실험실 자회사가 크라운 메디컬 컬렉션으로부터 받을 계좌 수금으로 상환될 예정이다.

회사는 이 대출 계약을 통해 6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며, 이는 회사의 재무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회사는 625,000 달러의 원금과 10%의 이자율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향후 1년간의 재무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