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라디오(MSN, EMERSON RADIO CORP )는 2025 회계연도 연례보고서를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머슨라디오가 2025 회계연도 연례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5년 3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 동안 회사의 순 제품 판매는 1,044만 9천 달러로, 2024년의 867만 7천 달러에 비해 20.4% 증가했다.이 증가의 주요 원인은 전자레인지 판매의 증가에 기인한다.
또한, 라이센스 수익은 33만 6천 달러로, 2024년의 21만 8천 달러에서 54.1% 증가했다.그러나 로열티 수익은 2024년의 17만 5천 달러에서 0으로 감소했다.
총 수익은 1,078만 5천 달러로, 2024년의 907만 달러에 비해 18.9% 증가했다.
판매 비용은 988만 4천 달러로, 2024년의 750만 6천 달러에 비해 31.7% 증가했다.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651만 6천 달러로, 2024년의 496만 3천 달러에 비해 31.3% 증가했다.운영 손실은 561만 5천 달러로, 2024년의 339만 9천 달러에서 증가했다.
2025년 동안 회사는 3,100만 달러의 소송 합의로 인한 수익을 기록했으며, 순 손실은 473만 1천 달러로, 2024년의 순 이익 76만 6천 달러에서 감소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약 120만 달러로, 2024년의 1,990만 달러에서 크게 감소했다.
운영 활동에서 사용된 순 현금은 약 360만 달러로, 2024년의 53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동안 1,510만 달러의 투자 활동에서 사용된 현금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의 11만 9천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다.
에머슨라디오는 앞으로도 기존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 및 홍보할 계획이다.또한,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 채널을 통한 판매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다.
현재 회사는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21,042,652주가 발행된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인 아마존과 월마트가 각각 39%와 31%의 매출을 차지하고 있다.이러한 고객 의존도는 회사의 재무 성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