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스톤바이오로직스(TSBX, Turnstone Biologics Corp. )는 XOMA 로열티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7일, 캘리포니아 에머리빌 및 샌디에이고 - XOMA 로열티 코퍼레이션(이하 'XOMA 로열티')과 턴스톤바이오로직스(이하 '턴스톤' 또는 '회사')가 XOMA 로열티가 턴스톤의 보통주 1주당 0.34달러와 비양도성 조건부 가치권(CVR)을 포함한 인수 합의(이하 '합의서')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턴스톤 이사회는 법률 및 재무 자문과 함께 철저한 검토 과정을 거쳐 XOMA 로열티의 인수가 턴스톤 주주 모두에게 최선의 이익이 된다고 만장일치로 결정하고 합의서 및 관련 거래를 승인했다.
합의서에 따라 XOMA 로열티는 2025년 7월 11일까지 턴스톤의 모든 보통주를 인수하기 위한 현금 입찰(이하 '입찰')을 시작할 예정이다. 입찰의 종료는 턴스톤 보통주가 전체 발행 주식의 50% 이상 유효하게 제출되는 것과 최소 현금 잔액 유지 등 여러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입찰 종료 후 턴스톤은 XOMA 로열티에 인수되며, 입찰에 제출되지 않은 모든 잔여 주식은 동일한 현금 및 CVR 보상을 받을 권리로 전환된다. 턴스톤의 보통주 약 25.2%를 보유한 주주들은 입찰에 자신의 주식을 제출하고 인수 거래를 지원하기로 한 지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 거래는 2025년 8월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자문사로는 리어링크 파트너스가 턴스톤의 독점 재무 자문을 맡고 있으며, 쿨리 LLP가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XOMA 로열티의 법률 자문은 깁슨, 던 & 크러처 LLP가 맡고 있다.
턴스톤바이오로직스는 고형 종양 치료를 위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생명공학 회사로, 선택된 종양 침투 림프구(TIL) 치료법을 선도하고 있다. XOMA 로열티는 생명공학 로열티 집합체로, 생명공학 회사들이 인류 건강 개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독특한 역할을 하고 있다.
XOMA 로열티는 제약 또는 생명공학 회사에 라이센스된 치료 후보와 관련된 잠재적 미래 경제를 인수하며, 이를 통해 판매자는 내부 약물 후보를 발전시키거나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수 있는 비희석적, 비상환 자금을 받는다.
이번 발표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인수 거래의 예상 일정 및 조건 충족 가능성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은 XOMA 로열티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는 여러 위험 요소로 인해 예상과 다를 수 있다.
투자자들은 XOMA 로열티와 턴스톤의 SEC에 제출된 공시를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