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마인이머전테크놀로지스(BMNR, BITMINE IMMERSION TECHNOLOGIES, INC. )는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를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비트마인이머전테크놀로지스가 2025년 6월 30일,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 조달을 발표했다.
이번 거래는 5,555,556주를 주당 4.50달러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예상 총 수익은 약 2억 5천만 달러에 달한다.이 자금은 이더리움 재무 전략을 실행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비트마인은 이번 거래를 통해 이더리움의 주요 보유자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비트마인은 기존의 자산 경량화 및 채굴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기존 재무 보유량을 16배 이상 증가시킬 예정이다.
비트마인의 CEO인 조나단 베이츠는 "이번 사모펀드는 비트마인의 재무 보유량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MOZAYYX가 주도하며, Founders Fund, Pantera, FalconX, Republic Digital, Kraken, Galaxy Digital, DCG, Diametric Capital, Occam Crest Management 등 고품질 투자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거래의 마감은 2025년 7월 3일경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NYSE American의 승인을 포함한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비트마인은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원주민 암호화폐인 ETH를 주요 재무 자산으로 삼을 계획이다.ETH는 비트마인의 주요 재무 준비 자산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비트마인의 새로 임명된 이사회 의장인 토마스 리는 "이번 거래는 전통 금융과 암호화폐 벤처 캐피탈의 최고 품질 투자자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전통 금융 서비스와 암호화폐의 빠른 융합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비트마인은 현재 154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PIPE 거래 이후에는 약 2억 달러의 ETH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된다.비트마인은 앞으로도 지능적인 자본 시장 거래를 통해 암호화폐 보유량을 늘려갈 계획이다.
비트마인은 2025년 2월 28일 기준으로 약 1억 5천만 달러의 분기 수익을 기록했으며, 3천 개 이상의 채굴기를 보유하고 있다.
비트마인은 트리니다드, 텍사스의 페코스 및 실버턴에 위치한 저비용 에너지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비트마인의 재무 상태는 현재 154비트코인을 평균 10만 6천 달러에 보유하고 있으며, 100만 달러의 부채를 가지고 있다.비트마인은 자본 시장에서의 성장을 통해 장기적인 주주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