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AOUT, American Outdoor Brands, Inc. )는 2025 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전체 연도 실적을 발표했다.
2025 회계연도 동안 순매출은 222.3백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대비 10.6% 증가했다.
전통적인 판매 채널의 순매출은 18.1% 증가했으며, 전자상거래 채널의 순매출도 소폭 증가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의 직접 소비자 판매는 29.6백만 달러로, 지난해의 29.1백만 달러와 비교해 증가했다.국내 순매출은 거의 10% 증가했으며, 국제 순매출은 20% 성장했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순매출은 16.2% 증가했으며, 이는 주로 BUBBA, MEAT! Your Maker, BOG 브랜드의 판매 증가에 기인한다.
사격 스포츠 카테고리의 순매출은 3.8% 증가했으며, 이는 주로 Caldwell 브랜드의 판매 증가에 기인한다.4분기 순매출은 61.9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거의 34% 증가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2025 회계연도 동안 10% 이상의 순매출 성장, 60bp의 총 마진 성장, 81%의 조정 EBITDA 성장을 달성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2025 회계연도 동안 170개의 새로운 특허를 확보했으며, 이는 회사 역사상 가장 강력한 신제품 파이프라인을 생성하는 데 기여했다.
2025 회계연도 동안 GAAP EPS는 -0.01달러로, 전년의 -0.94달러에서 개선되었으며, 비GAAP EPS는 0.76달러로, 2024 회계연도의 0.32달러에서 증가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2025 회계연도 말에 23.4백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채는 없다.
2026 회계연도에 대한 전망은 불확실한 매크로 환경과 진화하는 관세 정책으로 인해 조정되었다.
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2026 회계연도에 대한 순매출 가이던스를 중단했으며, 이는 신중한 결정으로, 전략적 성과와 강력한 재무 상태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아메리칸아웃도어브랜즈는 앞으로도 혁신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