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카이버나쎄라퓨틱스(KYTX),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 임명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30 22:21

카이버나쎄라퓨틱스(KYTX, Kyverna Therapeutics, Inc. )는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를 임명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카이버나쎄라퓨틱스, Inc. (카이버나, 나스닥: KYTX)는 자가면역 질환 환자를 위한 세포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로서, 마크 그라소 박사(M.D.)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그라소 박사는 25년 이상의 공기업, 자본 시장 및 투자은행 관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늘부터 임기가 시작된다.

그는 라이언 존스 MBA의 후임으로, 존스는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전략 고문 역할로 이동할 예정이다.

카이버나의 최고경영자(CEO)인 워너 비들은 "마크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는 자본 시장에서의 경험과 공기업에서의 재무 관리 및 운영 실행에 대한 검증된 실적을 가진 생명과학 분야의 뛰어난 리더"라고 말했다.
비들은 "우리가 임상 개발 및 상용화 노력을 가속화하는 가운데, 마크의 리더십은 우리의 성장 단계와 자가면역 질환 환자에게 CAR T세포 치료의 변혁적 잠재력을 제공하는 우리의 사명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라소 박사는 최근 Alector, Inc.의 CFO로 재직하며 재무 계획 및 분석, 투자자 관계, 회계, 정보 기술 및 시설을 감독했다. Alector 이전에는 Kura Oncology의 CFO 및 최고사업책임자로 재직하며 자본 배분, 전략적 제휴 및 라이센스 거래를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라소 박사는 또한 스티펠(Stifel)에서 서부 해안 생명과학 및 생명공학 투자은행 사업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책임을 맡았으며, UBS의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에서 투자은행의 관리 이사로 재직했다. 그는 모건 스탠리에서 시작하여 크레디트 스위스 퍼스트 보스턴 및 도이치 뱅크 알렉스 브라운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

그라소 박사는 존스 홉킨스 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받았으며,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분자 생물학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카이버나는 그라소 박사의 CFO 임명과 관련하여 2025년 6월 30일, 그에게 450,0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 옵션은 카이버나쎄라퓨틱스, Inc. 2024 유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부여되며, 옵션의 행사 가격은 부여일인 2025년 6월 30일의 카이버나 주식의 종가로 설정된다. 이 옵션은 4년에 걸쳐 분할되어 1년 기념일에 25%가, 이후 매달 1/48씩 분할되어 지급된다.카이버나는 이 정보를 나스닥 상장 규정 5635(c)(4)에 따라 제공한다.

카이버나쎄라퓨틱스는 자가면역 질환 환자에게 세포 치료의 치유 잠재력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로, 주요 CAR T세포 치료 후보인 KYV-101이 스티프 퍼슨 증후군 및 중증 근무력증에 대한 등록 시험을 진행 중이며, 루푸스 신염 환자를 위한 다기관 1/2상 시험도 진행 중이다. 카이버나는 또한 다발성 경화증을 포함한 여러 우선 지표에 대한 임상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카이버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