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쎄라퓨틱스(DYN, Dyne Therapeutics, Inc. )는 헐큘리스 캐피탈과 대출 및 담보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7일, 다인쎄라퓨틱스가 헐큘리스 캐피탈과 대출 및 담보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다인쎄라퓨틱스는 최대 2억 7천 5백만 달러의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여러 트랜치로 나뉘어 제공된다.첫 번째 트랜치는 1억 달러로, 계약 체결일에 자금이 지원된다.
추가로, 특정 임상, 규제 및 상업적 이정표의 달성에 따라 최대 1억 1천 5백만 달러의 세 번째 트랜치가 제공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헐큘리스의 투자 위원회의 승인을 받으면 최대 6천만 달러의 최종 트랜치가 제공된다.
모든 미지급 원금과 이자는 2030년 7월 1일에 만기가 도래하며, 대출의 이자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기준금리에 2.45%를 더한 변동 금리로 책정된다.
다인쎄라퓨틱스는 2028년 7월 1일까지 이자만 지급할 수 있으며, 이자 지급 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담보로는 다인쎄라퓨틱스의 대부분 자산에 대한 우선 담보권이 설정된다.
계약에는 최소 현금 유지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다인쎄라퓨틱스가 특정 수준의 현금을 유지해야 함을 요구한다.
또한, 다인쎄라퓨틱스는 DYNE-101 및 DYNE-251의 최소 순수익을 유지해야 하며, 이는 대출 잔액이 1억 달러를 초과할 경우 적용된다.계약 위반 시, 헐큘리스는 즉시 모든 미지급 금액을 청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다인쎄라퓨틱스는 계약 체결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조기 상환 시에는 상환 수수료가 부과된다.이 계약은 다인쎄라퓨틱스의 재무 상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