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미테크놀러지(ALKT, ALKAMI TECHNOLOGY, INC. )는 이사회는 수잔나 모건을 이사로 임명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29일, 알카미테크놀러지의 이사회는 수잔나 모건을 이사로 임명했고, 이는 2025년 7월 23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모건은 2027년 주주총회까지 임기가 만료되는 3기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모건은 2023년부터 핀테크 기업인 페이오니어의 이사회 멤버이자 감사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으며, 제품 분석 플랫폼인 믹스패널의 이사회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 2022년까지는 이민자를 위한 송금 및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인 레미틀리 글로벌의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재직했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는 아프티오의 재무 및 투자자 관계 수석 부사장(SVP)으로 활동했으며, 아프티오는 기술 비즈니스 관리 애플리케이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이다.
아프티오에 합류하기 전에는 여행 및 경비 SaaS 기업인 컨커에서 재무 계획 및 분석의 글로벌 수석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이사회는 모건을 감사위원회에도 임명했으며, 모건은 독립 이사로서 관련 규정 및 상장 기준에 따라 '감사위원회 재무 전문가'로 자격을 갖추었다.
모건은 독립 이사들과 동일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며, 이는 2025년 주주총회를 위한 회사의 위임장에 공개된 바 있다.또한, 모건은 회사의 표준 면책 계약에 서명할 예정이다.
모건의 임명과 관련하여 조셉 페인은 이사회의 감사위원회에서 정보 시스템 감사위원회로 이동하며, 브라이언 R. 스미스는 정보 시스템 감사위원회에서 물러날 예정이다.모건의 이사회 임명은 이사회의 추천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가 수행한 작업의 결과이다.위원회는 이사 후보에 대한 공식 검색을 실시했으며, 이사 및 경영진의 추천을 고려했다.
모건은 후보자들의 배경, 관련 경험 및 전문적, 개인적 평판에 대한 철저한 검토 후 위원회에 의해 이사회에 추천되었다.이사회는 모건의 임명과 관련하여 이사 수를 9명으로 늘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