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미션프로듀스(AVO), 로라 플래너건 이사 임명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1 06:09

미션프로듀스(AVO, Mission Produce, Inc. )는 로라 플래너건이 이사로 임명됐다고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미션프로듀스가 2025년 6월 30일자로 로라 플래너건을 이사회에 임명했다.플래너건은 독립적인 3기 이사로 임명되었으며, 임기는 회사의 2026년 주주총회까지이다.이번 임명에 따라 미션프로듀스의 이사회는 이사 수를 9명에서 10명으로 늘렸다.
플래너건은 식음료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가진 뛰어난 경영자로, 전략적 성장, 마케팅, 공급망 효율성 및 팀 개발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는 복잡한 도전 과제를 극복하면서 수익, 수익성 및 시장 점유율을 개선하는 능력을 입증했다.

플래너건은 최근까지 식물성 유제품 대체품의 선두주자인 리플푸드의 CEO 및 이사로 재직하며 회사의 수익성과 수익을 크게 개선하고 카테고리 선도적인 혁신 플랫폼을 출시했다.
그 이전에는 미국 서부에서 가장 큰 브랜드 가금류 생산업체인 포스터팜스의 CEO로서 회사의 성과와 시장 점유율을 의미 있게 성장시켰다.그녀는 또한 코나그라 브랜드, 펩시코, 제너럴 밀스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미션프로듀스의 CEO 스티브 바나드는 "로라를 미션프로듀스 이사회에 환영한다"며, "그녀의 폭넓은 리더십 경험과 혁신을 주도하는 능력은 우리 이사회에 강력한 추가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플래너건은 현재 퍼포먼스 푸드 그룹의 이사로 재직 중이며, 이전에는 탑골프 칼라웨이 브랜드와 코어마크 인터내셔널의 이사직을 맡았다.

그녀는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교에서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또한,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이사회에서의 책임과 효과성에 대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미션프로듀스는 1983년부터 신선한 하스 아보카도를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는 망고와 블루베리도 마케팅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국, 멕시코, 페루, 과테말라에 5개의 최첨단 포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20개 이상의 프리미엄 재배 지역에서 연중 신선한 과일을 공급하고 있다.

미션의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는 북미, 중국, 유럽 및 영국의 주요 시장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유통 센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숙성, 포장, 맞춤 포장 및 물류 관리와 같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것으로,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알려진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은 단기 및 장기 가정, 목표 및 목표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다를 수 있다.

독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반영하는 기대가 합리적인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고 믿지만, 이러한 기대가 달성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실제 결과는 주로 하나의 주요 제품에 대한 의존, 과일 공급의 제한, 시장 가격 변동, 경쟁 증가, 국제 비즈니스와 관련된 위험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다를 수 있다.미션프로듀스의 SEC 제출 문서는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