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모엘리스&컴퍼니(MC), 토롤드 바커를 이사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1 21:25

모엘리스&컴퍼니(MC, Moelis & Co )는 토롤드 바커를 이사로 임명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일 – 모엘리스&컴퍼니(NYSE: MC), 세계적인 독립 투자은행이자 선도적인 기업이 토롤드 바커를 이사로 임명했다.바커는 2025년 7월 1일부터 이사직을 시작한다.바커는 저널리즘, 금융 및 지정학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최근 10년 동안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월스트리트 저널 편집자로 재직하며 유럽 채무 위기, 브렉시트, COVID-19 팬데믹,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의 시작 등 여러 중요한 사건을 다뤘다.바커는 또한 저널의 글로벌 이벤트를 감독하는 마스트헤드 편집자로 활동했다.

바커는 2008년 뉴욕에서 '하드 온 더 스트리트'라는 비즈니스 및 금융에 대한 논평 및 분석 칼럼의 편집자로 저널에 합류했다.

그의 경력 초기에는 Lex 칼럼의 미국 편집자와 파이낸셜 타임스의 기자로 활동했으며, 베인&컴퍼니에서 전략 컨설턴트로 경력을 시작했다.
모엘리스&컴퍼니의 회장 겸 CEO인 켄 모엘리스는 "토롤드는 비즈니스, 미디어 및 정책 전반에 걸친 글로벌 경험으로 형성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여 우리 이사회에 귀중한 추가 인력이 된다. 그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바커는 독립 이사로 모엘리스의 이사회에 합류하며, 루이즈 미러 박사, 케네스 슈롭셔 및 레일라 워렐과 함께 활동하게 된다.

현재 바커는 알릭스파트너스의 수석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옥스포드 대학교의 방문 연구원으로 재직 중이고, 타이거21의 이사회에도 참여하고 있다.그는 케임브리지 대학교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현대 언어 학위를 취득했다.

모엘리스&컴퍼니는 혁신적인 전략적 조언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독립 투자은행으로, 기업, 정부 및 금융 스폰서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모든 주요 산업 부문에서 포괄적인 통합 재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모엘리스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은 인수합병, 자본 재조정 및 구조조정, 자본 시장 거래 및 기타 기업 재무 문제와 같은 고객의 가장 중요한 결정에 대해 조언한다.

이 회사는 북미 및 남미, 유럽, 중동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여러 위치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자세한 정보는 www.moeli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