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에로우파이낸셜(AROW), 다비드 D. 카이저와 전문 서비스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4 03:34

에로우파이낸셜(AROW, ARROW FINANCIAL CORP )은 다비드 D. 카이저와 전문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로우파이낸셜이 2025년 7월 1일자로 다비드 D. 카이저와 전문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카이저는 2025년 6월 30일자로 에로우파이낸셜의 수석 부사장 및 최고 신용 책임자로서의 직무에서 은퇴했으며, 계약에 따라 CEO의 지시에 따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계약의 유효 기간은 2025년 7월 1일부터 시작되어 2025년 12월 31일까지 지속된다.카이저는 매달 2,500달러의 보수를 받으며, 승인된 경비는 별도로 지급된다.계약은 양 당사자가 30일 전에 서면 통지하면 언제든지 종료할 수 있다.

계약의 세부 사항은 전문 서비스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해당 계약서는 본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또한, 에로우파이낸셜은 카이저에게 사무 공간과 필요한 장비를 제공할 것이며, 카이저는 계약 기간 동안 비밀 유지 의무를 지닌다.

계약의 종료 조건으로는 카이저의 사망, 장애, 또는 양 당사자의 합의에 의한 계약 종료가 포함된다.

에로우파이낸셜은 카이저의 서비스에 대해 15,000달러의 현금 보상을 지급하며, 추가적인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합의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다.계약의 모든 조항은 뉴욕주 법률에 따라 규율된다.

현재 에로우파이낸셜은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카이저와의 계약 체결로 인해 향후 프로젝트와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