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브랜즈(ACCO, ACCO BRANDS Corp )는 고위 임원이 퇴임하고 후임이 임명됐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코브랜즈의 고위 임원인 파멜라 R. 슈나이더가 자발적으로 퇴직하기로 결정한 것과 관련하여, 그녀는 후임자가 임명될 때까지 현재의 역할을 계속 수행하기로 합의했다.
2025년 6월 27일, 아코브랜즈의 이사회는 슈나이더의 사직서를 수락했고, 이는 2025년 8월 4일자로 효력이 발생한다.
이후 캐서린 D. 잉그램이 아코브랜즈의 차기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기업 비서로 임명되었다.
잉그램의 임명 이후, 슈나이더는 2025년 9월 30일까지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아코브랜즈에 계속 고용될 예정이다.
이 현재 보고서에 포함되거나 참조된 정보는 1934년 증권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당 조항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또한,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제출된 등록서류나 기타 문서에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2025년 7월 3일, 아코브랜즈의 파멜라 R. 슈나이더가 서명한 보고서가 제출되었다.그녀는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기업 비서로 재직 중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