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울프스피드(WOLF), CFO로 그레고르 반 이섬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7 21:39

울프스피드(WOLF, WOLFSPEED, INC. )는 그레고르 반 이섬이 CFO로 임명됐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7일, 울프스피드(증권코드: WOLF)는 그레고르 반 이섬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그의 임기는 2025년 9월 1일부터 시작되며, 이는 내부 및 외부 후보자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를 거친 결과다.
반 이섬은 현재 임시 CFO로 재직 중인 케빈 스피리츠를 대신하여 울프스피드에 합류하며, 스피리츠는 회사와의 원활한 전환을 위해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반 이섬은 노스캐롤라이나주 더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울프스피드로 이주할 예정이다.

반 이섬은 반도체 제조업체인 ams-OSRAM AG와 NXP 반도체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왔다. 그는 ams-OSRAM에서 그룹 컨트롤러 및 최고 변혁 및 성과 책임자로 재직하며 이 회사의 재무 성과를 이끌었다.

울프스피드의 CEO인 로버트 퓌를레는 "울프스피드가 새로운 시대에 접어드는 가운데 그레고르를 팀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반 이섬은 "이 새로운 역할에서 울프스피드의 투자자들에게 투명성과 명확성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울프스피드의 재무 구조를 개선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반 이섬의 임명은 2025년 5월에 새로 임명된 COO인 데이비드 에머슨 박사의 합류와 함께 이루어졌다. 울프스피드는 새로운 리더십 팀을 통해 실리콘 카바이드 기술에서의 리더십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