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아레스커머셜리얼이스테이트(ACRE), 모건 스탠리와의 계약 수정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8 05:39

아레스커머셜리얼이스테이트(ACRE, Ares Commercial Real Estate Corp )는 모건 스탠리와의 계약을 수정했다고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아레스커머셜리얼이스테이트의 자회사인 ACRC Lender MS LLC와 ACRC Lender MS II LLC는 모건 스탠리 은행과 마스터 리포지션 계약의 수정안에 서명했다.
이번 수정안의 주요 목적은 모건 스탠리 시설의 초기 만기일을 2026년 7월 16일로 연장하는 것이며, ACRC Lender MS LLC와 ACRC Lender MS II LLC의 선택에 따라 12개월의 연장이 가능하다.이 연장은 특정 조건을 충족하고 연장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또한, 이번 수정안은 시설 약정 금액을 2억 5천만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로 줄이고, 추가 1억 달러까지 증가할 수 있는 조정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기존 리포지션 계약 및 수수료 서한에 대한 수정이 이루어졌으며, 기존 리포지션 계약의 정의가 다음과 같이 수정됐다.
"시설 금액"은 1억 5천만 달러로, "초기 시설 종료일"은 2026년 7월 16일로, "사전 승인된 조정 금액"은 2억 5천만 달러로 정의된다.

또한, 기존 수수료 서한의 정의에 "조정 수수료"가 추가되었으며, 이는 시설 금액이 증가한 날로부터 초기 시설 종료일까지의 일수에 따라 계산된다.

아레스커머셜리얼이스테이트는 이번 계약 수정으로 인해 재무적 의무가 증가할 수 있으며, 연장 수수료는 37만 5천 달러로 설정됐다.

현재 아레스커머셜리얼이스테이트는 이러한 계약 수정으로 인해 향후 재무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계약 수정은 회사의 자금 조달 능력을 강화하고, 향후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