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나홀딩스(SLNHP, Soluna Holdings, Inc )는 프로젝트 도로시 2에서 30MW 확장을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8일, 솔루나홀딩스(이하 '솔루나' 또는 '회사')는 업계 선도적인 비트코인 채굴업체와 함께 텍사스에 위치한 회사의 주요 프로젝트인 프로젝트 도로시 2에서 30MW의 확장을 발표했다.
이번 확장은 고객과의 세 번째 협력으로, 프로젝트 도로시 2는 이제 완전히 마케팅되고 계약이 체결된 상태다.이와 관련된 보도자료는 증거물 99.1로 첨부되어 있다.
솔루나의 CEO인 존 벨리제어는 "이번 이정표는 도로시 2의 지속 가능한 호스팅 용량이 완전히 가동됨을 의미하며, 우리와 오랜 관계를 유지해온 고객으로부터 강력한 신뢰의 표시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성장은 우리의 성장 파이프라인에서 중요한 이정표로, 모든 활성 시설이 최대 용량에 도달하게 된다. 이는 반감기 이후 효율적이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 기반 인프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고객의 확장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구동되는 추가 1,462.03PH/s의 해시레이트를 나타내며, 이는 두 회사의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인프라에 대한 헌신을 더욱 발전시킨다.
프로젝트 도로시 2는 48MW의 데이터 센터로, 150MW의 풍력 발전소와 함께 위치하고 있다.
세 단계로 이루어진 ramp의 첫 번째 단계는 2025년 2분기에 가동되었으며, 2025년 4분기에는 최대 용량에 도달할 예정이다.이 사이트는 비트코인 채굴 효율성을 최적화하면서 환경 영향을 줄이도록 설계되었다.솔루나는 향후 몇 주 내에 고객의 하드웨어를 단계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더 많은 정보는 www.solunacomput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발표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1995년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라 이루어진다.
솔루나의 계획 및 목표에 대한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며, 이러한 진술은 본질적으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모든 정보는 보도자료 발표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솔루나홀딩스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솔루나홀딩스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글로벌 슈퍼파워로 만들기 위해 컴퓨팅을 촉매로 활용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회사는 잉여 재생 에너지를 글로벌 컴퓨팅 자원으로 변환하는 디지털 인프라를 설계, 개발 및 운영한다.
솔루나의 선도적인 데이터 센터는 풍력, 태양광 또는 수력 발전소와 전략적으로 공동 위치하여 비트코인 채굴, 생성 AI 및 기타 컴퓨팅 집약적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솔루나의 독점 소프트웨어인 MaestroOS(™)는 더 친환경적인 전력망을 활성화하면서 비용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컴퓨팅 솔루션과 우수한 수익을 제공한다.
솔루나홀딩스는 현재 30MW의 확장을 통해 프로젝트 도로시 2의 모든 활성 시설이 최대 용량에 도달하게 되며, 이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 가능성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