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런그룹(SOL, Emeren Group Ltd )은 북미 경영진이 교체됐고 2025년 2분기 운영 결과가 발표됐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일, 에머런그룹은 북미 운영 부문에서의 리더십 전환을 발표했다.
에머런그룹의 북미 부문 부사장인 카메론 '맥' 무어가 회사를 떠났으며, 그의 후임으로 M. 자한기르 알람이 즉시 임명됐다.
자한기르 알람은 북미 재생 에너지 산업에서 30년 가까운 경력을 가진 숙련된 리더로, 경영, 재무 및 인수합병 분야에서 주요 역할을 수행해왔다.그는 120억 달러 이상의 거래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최근에는 보랄렉스에서 북미 인수합병 팀을 설립하고 전략적 투자자 및 투자은행 관계를 개발하며 맞춤형 거래 기회를 창출하는 데 기여했다.
그는 보랄렉스 역사상 최대 규모의 인수인 약 1GW의 운영 풍력 발전 포트폴리오의 지배적 지분을 인수하는 거래를 주도했다.이 거래를 통해 보랄렉스의 미국 자산 규모는 80MW에서 645MW로 증가했다.
이전에는 세벤트스의 CFO와 2003년에 설립한 M&A 자문 부티크인 알리라 재생 에너지 금융의 사장을 역임했다.
에머런그룹은 2025년 2분기 예비 재무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회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예상하고 있다.
글로벌 자산, 공장 및 장비(PPE)에 대해 2천만 달러 이상의 비현금 손상 평가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며, 이는 특정 발전소 자산의 공정 가치 평가 업데이트를 반영한 것이다.에머런그룹은 2025년 2분기 전체 재무 결과를 8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에머런그룹은 재생 에너지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태양광 프로젝트 및 독립 전력 생산자(IPP) 자산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ESS) 용량도 상당하다.
태양광 프로젝트의 개발, 건설 및 자금 조달 전 과정에 걸쳐 전문성을 발휘하며, 각 시장의 현지 인재를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의 효율성과 영향을 극대화하고 있다.
에머런그룹은 혁신, 우수성 및 환경 책임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를 수 있는 고유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회사의 공공 파일링에 명시된 위험을 포함하여, 회사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