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그레이스톤하우징임팩트인베스터스(GHI), 새로운 신용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9 05:51

그레이스톤하우징임팩트인베스터스(GHI, Greystone Housing Impact Investors LP )는 새로운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그레이스톤하우징임팩트인베스터스가 최대 8천만 달러 규모의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행정 대리인, 단독 주선자 및 단독 북런너인 뱅커스 트러스트 컴퍼니와 체결됐다.

이번 신용 계약은 2021년 8월 23일에 체결된 수정 및 재작성된 신용 계약을 전면적으로 대체한다.

신용 계약에 따라, 파트너십은 5개의 금융 기관에 대해 총 8천만 달러에 달하는 약속어음을 발행했다.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약속어음의 미상환 원금은 100만 달러였다.
신용 계약에 따라 대출자들은 파트너십에 대해 8천만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자금을 대출할 예정이다.이 자금은 과세 또는 비과세 MRB, 과세 또는 비과세 대출의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각 대출은 자산 구매를 위한 단기 자금 조달을 목적으로 하며, 파트너십은 각 대출을 장기 부채 또는 자본 조달을 통해 상환할 계획이다.

각 대출의 금액은 자산의 비용의 100%, 자산의 공정 시장 가치의 80%, 또는 3천만 달러 중에서 적은 금액으로 제한된다.

대출을 받기 위해 파트너십은 대출 요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대출자는 대출금 지급일에 대출금을 지급할 예정이다.약속어음은 연 2.50%의 이자율로 이자를 지급하며, 이자 지급일은 매월 15일이다.만약 채무 불이행이 발생할 경우, 약속어음의 이자율은 기본 이자율보다 3% 높아진다.

신용 계약은 다양한 관습적인 조건을 포함하고 있으며, 파트너십은 대출자에게 사용되지 않은 약정 수수료를 지급해야 한다.파트너십은 신용 계약 체결 시 대출자에게 총 8만 달러의 약정 수수료를 지급했다.

각 대출의 원금은 대출일로부터 270일 후에 만기되며, 파트너십은 만기일을 연장할 수 있다.

신용 계약은 파트너십이 다양한 긍정적 약속을 준수하도록 요구하며, 부정적 약속도 포함되어 있다.

신용 계약의 기본 조건을 위반할 경우, 대출자는 즉시 모든 미지급 원금과 이자를 지급하라고 요구할 수 있다.2025년 7월 9일, 파트너십은 신용 계약 체결을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행했다.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첨부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