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인노홀딩스(INHD), 600만 달러 규모의 유상증자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9 06:38

인노홀딩스(INHD, INNO HOLDINGS INC. )는 600만 달러 규모의 유상증자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4일, 인노홀딩스(이하 '회사')는 특정 투자자들과 유상증자 계약(이하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5년 7월 4일자로 발효되며,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최대 600만 달러 상당의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할 권리를 가진다.

계약에 따라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보통주를 발행할 수 있으며, 주당 구매 가격은 최소 가격의 40%에 해당한다.

최소 가격은 1.20달러로 설정되어 있으며, 회사는 이 가격을 20%에서 40% 사이로 조정할 수 있다.
각 투자자는 최소 50만 달러의 주식을 구매해야 하며, 투자자의 보유 주식의 9.99%를 초과하는 주식은 발행할 수 없다.

계약은 3년 후 또는 투자자들이 약정 금액에 해당하는 유상증자 대금을 지급한 날 중 먼저 도래하는 날에 자동 종료된다.

회사는 계약을 종료할 권리를 가지며, 이 경우 투자자에게 5거래일 전에 서면 통지를 제공해야 한다.

계약의 수정이나 면제는 서면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추가 투자자가 참여할 경우 투자 배분이 자동으로 수정된다.회사는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순수익을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예정이다.현재 이 계약에 따라 발행된 사전 통지는 없다.

회사는 2025년 7월 8일 현재, 4,410,482주의 보통주가 발행되어 있으며, 보통주는 'INHD'라는 기호로 나스닥에서 거래되고 있다.

회사는 SEC에 모든 보고서를 적시에 제출했으며, 재무제표는 회사의 재무 상태를 공정하게 반영하고 있다.

회사의 자본금은 1억 주의 보통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주식의 등록이나 상장에 대한 통보를 받지 않았다.

회사는 모든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으며, 환경 법규를 포함한 모든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다.

회사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유상증자 계약을 통해 추가 자본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계약은 회사의 운영 자본을 지원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