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족보닷컴’ 쿠폰을 증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서울시 온라인 학습 플랫폼 ‘서울런’에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 오픈 기념으로 8월 15일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족보닷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서울런에 홈런 중등을 제공하기 시작한 아이스크림에듀는 학습 신청자에게 여름방학 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2학기 내신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족보닷컴은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를 기반으로 전과목 내신 대비를 돕는 문제은행 플랫폼으로, 이번 이벤트로 지원하는 쿠폰을 통해 학교별 시험 대비를 위한 문제풀이를 할 수 있다.
또 아이스크림에듀는 서울런 ‘홈런 중등’ 신청자에게 유해 콘텐츠가 차단된 전용 학습기와 스마트 펜, 온오프라인 연계학습이 가능한 전용 교재 16권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AI를 기반으로 한 전과목 맞춤형 학습과 내신 대비 인강 콘텐츠는 물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학습진단부터 목표설정, 학습 진행, 피드백 및 학습 관리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변수홍 아이스크림에듀 공공제휴사업실 이사는 “서울런을 통해 홈런 중등을 이용하는 학생에게 전용기기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 집중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학생들이 여름방학에도 학습 흐름을 놓치지 않고 내신을 강화하고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