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DAL, DELTA AIR LINES, INC. )은 2025년 6월 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델타항공이 2025년 6월 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결과는 4월 가이던스와 일치하며, 다양한 수익원에서의 지속적인 강세가 두 자릿수 마진을 이끌었다.
9월 분기 주당 순이익은 1.25달러에서 1.75달러로 예상되며, 운영 마진은 9%에서 11%로 전망된다.
연간 가이던스를 복원하며, 주당 순이익은 5.25달러에서 6.25달러, 자유 현금 흐름은 30억 달러에서 40억 달러로 예상된다.
9월 분기부터 배당금 지급이 25% 인상될 예정이다. 델타항공의 CEO인 에드 바스티안은 "6월 분기 동안 델타는 13%의 운영 마진으로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으며, 18억 달러의 세전 이익을 창출했다. 이는 우리 직원들의 뛰어난 기여를 반영한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100주년을 맞이하는 하반기에는 전략적 우선 사항을 실행하고, 강력한 수익과 현금 흐름을 제공하기 위해 관리 가능한 요소들을 관리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5년 6월 분기 GAAP 재무 결과는 다음과 같다.운영 수익은 166억 달러, 운영 이익은 21억 달러로 운영 마진은 12.6%에 달했다.세전 이익은 26억 달러로 세전 마진은 15.5%였다.주당 순이익은 3.27달러, 운영 현금 흐름은 19억 달러였다.
부채 및 금융 리스 의무는 분기 말 기준 151억 달러에 달했다. 비GAAP 재무 결과는 운영 수익이 155억 달러, 운영 이익은 20억 달러로 운영 마진은 13.2%였다.세전 이익은 18억 달러로 세전 마진은 11.6%였다.
주당 순이익은 2.10달러, 운영 현금 흐름은 18억 달러였다. 델타항공은 2025년 전체 연간 가이던스를 복원하며, 주당 순이익은 5.25달러에서 6.25달러, 자유 현금 흐름은 30억 달러에서 40억 달러로 예상된다.
9월 분기에는 총 수익이 전년 대비 0%에서 4%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운영 마진은 9%에서 11%로 예상된다.
6월 분기 동안 델타는 155억 달러의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약 1% 증가한 수치이다.
다양한 고수익 수익원에서의 수요가 안정세를 보였으며, 델타는 구조적 이점을 활용하여 성과를 최적화했다. 델타항공의 2025년 6월 분기 비용 성과는 운영 비용이 145억 달러, 조정된 운영 비용은 135억 달러였다.
조정된 비연료 비용은 105억 달러로, 비연료 CASM은 13.49센트로 전년 대비 2.7% 증가했다.조정된 연료 비용은 25억 달러로, 전년 대비 11% 감소했다.
연료 가격은 갤런당 2.26달러로, 전년 대비 14% 감소했다. 델타항공은 2025년 6월 분기 동안 20억 달러의 자유 현금 흐름을 생성했으며, 이는 연간 30억 달러에서 40억 달러의 자유 현금 흐름 기대를 뒷받침한다.
6월 분기 말 기준 조정된 순부채는 163억 달러로, 2024년 말 대비 17억 달러 감소했다.6월 분기 동안의 운영 현금 흐름은 18억 달러였으며, 총 자본 지출은 12억 달러였다.
델타항공은 2025년 6월 분기 동안 10대의 항공기를 인도받았으며, 연간 총 19대의 항공기를 인도받았다.
또한, 6월 분기 동안 10대의 항공기를 퇴역시켰다. 델타항공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강력한 현금 흐름과 부채 감소가 이루어지고 있다.
2025년 6월 분기 동안의 총 자산은 783억 달러, 총 부채는 151억 달러로 나타났다.
이러한 재무 성과는 델타항공이 향후에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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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